SEO

SEO의 두 가지 기술은 무엇입니까?

SEO(Search Engine Optimization)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(SERP)에서 웹 사이트의 순위를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. 웹 사이트 콘텐츠 최적화, 다른 상위 웹 사이트로의 백링크, 웹 사이트에 메타데이터 추가 등 다양한 기술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SEO의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기술인 키워드 연구와 페이지 최적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또한 각 기술에 대한 몇 가지 모범 사례에 대해 논의하고 오늘 구현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.

SEO

SEO 가지 기술은 무엇입니까?

SEO에는 온페이지 최적화와 오프페이지 최적화라는 두 가지 주요 기술이 있습니다. 온페이지 최적화는 웹사이트 페이지를 보다 쉽게 검색하고 SERPS에서 순위를 높일 수 있도록 웹사이트 페이지의 모양과 기능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. 오프페이지 최적화는 다른 고품질 웹사이트에서 웹사이트로의 링크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. 두 기술 모두 구글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 필요하지만,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.

온페이지 최적화입니다
SEO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웹 사이트 페이지의 모양과 기능을 개선하는 것입니다. 여기에는 적절한 경우 키워드 추가, 잘 코딩된 HTML 만들기, 페이지가 빠르게 로드되고 Google의 검색 결과에서 보기 좋게 표시되도록 하는 등의 작업이 포함됩니다. Google의 Webmaster Tools(https://www.google.com/webmasters/tools/)) 및 Moz의 SEO Planner(https://moz.com/en-us/products/seo-planner))와 같이 페이지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도구와 지침이 있습니다.

온페이지 최적화의 한 가지 단점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기술적인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. 또한 특정 변경사항의 영향을 측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한 번에 너무 많은 변경사항을 적용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.

오프페이지 최적화입니다
오프페이지 최적화는 다른 고품질 웹사이트에서 웹사이트로의 링크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. 할 수 있어요

그들은 어떻게 일하는가?

SEO는 온페이지 최적화와 오프페이지 최적화라는 두 가지 주요 기술을 포괄하는 용어입니다.

페이지 최적화는 웹 사이트를 검색 엔진과 최대한 친숙하게 만드는 프로세스입니다. 여기에는 키워드가 많은 제목, 설명 및 태그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이미지에 텍스트가 연결된 경우 Alt 태그를 제공하는 것과 같은 작업이 포함됩니다. 또한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사이트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콘텐츠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오프페이지 최적화는 웹사이트 외부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검색 엔진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세스입니다. 여기에는 유료 광고, 고품질 웹 사이트의 링크, 좋은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만드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 이 모든 요소는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의 전체 순위에 영향을 미치므로, 자신의 위치를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블로그에 어떤 기술이 나은가요?

SEO에는 페이지 최적화와 링크 구축이라는 두 가지 주요 기술이 있습니다. 페이지 최적화는 웹 사이트 콘텐츠의 모양, 가독성 및 기능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. 여기에는 키워드 리치 제목 사용, 모든 텍스트의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, 사이트 전체에 관련 키워드 포함 등이 포함됩니다. 링크 구축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(SERP)에서 웹 사이트의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품질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획득하는 것을 포함합니다. 링크는 콘텐츠 작성, 게스트 블로그 또는 웹 마스터에게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.

두 기술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. 페이지 최적화는 웹 사이트의 순위를 즉각적으로 향상시킬 가능성이 높은 반면, 링크 구축은 시간이 더 걸리지만 장기적인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 궁극적으로, 주어진 블로그에 대한 최선의 접근 방식은 블로그의 특정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.

결론.

SEO가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의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기술은 링크 구축과 페이지 최적화입니다. 링크 빌드는 순위를 높이기 위해 고품질 웹 사이트에서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만드는 것을 포함합니다. 페이지 최적화에는 키워드 및 기타 적절한 태그 사용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가 잘 설계되고 형식이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콘텐츠가 풍부하고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.

결론

SEO에는 페이지 내 최적화와 페이지 외 최적화라는 두 가지 기본 기술이 있습니다. 온페이지 최적화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(SERP)에서 순위가 더 높아지도록 웹사이트 콘텐츠의 모양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. 여기에는 모든 텍스트가 잘 작성되고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, 콘텐츠에 키워드 밀도를 추가하며, 사이트 전체에서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작업이 포함됩니다. 오프페이지 최적화에는 타사 서비스와 협력하여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(SERP)에서 웹 사이트의 순위를 향상시키는 작업이 포함됩니다. 여기에는 고품질 웹 사이트의 링크 비용 지불, 백링크란 권위 있는 출처의 백링크 구축, 긍정적인 사용자 리뷰 작성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